○ 2017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
▶ (대전) 추가모집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
▶ (성남) 추가모집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
○ 등록금 납부
등록금 납부기간 : 2017. 2. 25.(토) ~ 2. 26.(일) 오전 9시 ~ 오후 4시까지
○ 합격자 등록금 납부확인 방법 및 환불신청방법
1. 납부확인방법
① 신한은행 홈페이지 접속 (www.shinhan.com/)
② 간편서비스 증명서 진위확인 서비스 - 대학등록금 클릭(우측하단)
③ 대학등록금 납부조회하기 클릭
④ 을지대학교 (대전/성남) 선택 후, 수험번호, 성명 입력 후 조회
을지대학교 대전캠퍼스(34008)
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(34007)
2. 등록금 환불신청
타대학에 합격되어 환불을 원하는 학생은 2017. 2. 26.(일) 12:00 이후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※ 2017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중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처리 됩니다.
※ 추가모집 추가합격자 발표는 2017. 2. 26.(일) 21:00까지 발표 예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