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을지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.
우리 학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을지대학교 수시모집 원서접수 마감 후 입력한 주소, 연락처 및 기타 원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
아래의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원서접수 기간에는 본인이 직접 수정가능)
단, 전형유형 및 모집단위 등 전형 지원사항과 관련한 내용은 수정이 불가합니다.
1. 신청방법
- 붙임 파일의 '2021학년도 입학원서 수정요청서'를 작성하여 출력
- 자필 서명 완료 후 스캔한 PDF파일을 E-mail 제출(ipsi@eulji.ac.kr)
2. 유의사항
- 지원자 본인이 아닐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.
- 2개 이상의 전형에 중복지원한 경우 신청서를 각각 작성하여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- 작성하신 사항 중 불일치 사항이 있을 경우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 (수험번호 및 생년월일 기재 오류 등)
- 한자, 영문 성명은 전형 중 활용하지 않으므로 수정요청을 접수하지 않습니다. 입학 후 포털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- 수정 후 원서접수 업체에서 수정 전 내용으로 조회될 수 있으나, 본교에서는 수정된 정보를 보관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문의처 : 031-740-7106~7, 7277(을지대학교 입학관리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