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시도우미

보건의료인재양성 명문대학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통합 공지사항

2023학년도 교과면접우수자전형 면접 문항 공개

보기
게시일 2022-08-29 15:14:27 글쓴이 입시관리자 조회수 22,596
첨부파일 [을지대] 2023학년도 교과면접우수자전형 면접 문항.pdf파일 다운로드
수험생 여러분 !
을지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.
 
2023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교과[교과면접우수자] 전형 면접 문항을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.
 
 
▶ 면접고사 진행방법
 
① 지원자는 제시된 면접 문항(학과별 20문항)을 사전 확인바랍니다.
② 학과별 문항 확인 후 지원자가 2문항(인성 1문항, 전공적합성 1문항)을 선택하여 준비합니다.
③ 면접고사일 준비한 문항(인성 1문항, 전공적합성 1문항)에 대해 답변합니다.
※ 답변 예시 : "안녕하세요, 가번호 OO번입니다. 인성 ◇번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."
※ 지원자의 답변에 따라 면접위원이 추가 내용(꼬리 질문)을 질문할 수 있습니다.
④ 지원자가 선택하지 않은 문항 중 2문항(인성 1문항, 전공적합성 1문항)은 면접위원이 임의로 질문하며, 답변에 따라 추가 내용(꼬리 질문)을 질문할 수 있습니다.
 
▶ 면접고사 유의사항
 
① 면접고사는 블라인드 면접이므로 지원자의 인적사항(성명, 수험번호, 출신고교명, 고교유형, 부모의 직업 등)을 언급할 경우 평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모든 지원자는 가번호 손목팔찌 착용 및 출신고교를 나타낼 수 있는 교복 착용이 금지됩니다.
② 면접고사는 지원자 1인당 4개의 문항이 출제되며, 2:1(면접위원 2명, 지원자 1명) 10분 내외의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.
③ 제시된 문항에 대한 모범답안 및 출제의도와 관련한 문의는 받지 않으며, 면접고사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④ 제시된 문항의 순번(1,2,3,4...)은 문항의 난이도 및 중요도를 의미하지 않습니다.
⑤ 기타 학과별 면접 문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⑥ 간호학과, 임상병리학과는 캠퍼스에 관계없이 성남/의정부 모두 첨부파일과 같이 제시됩니다.
 
프린트